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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정보 | 참을수 없는 욕정 식욕 억제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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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운영자 작성일16-12-16 15:00 조회1,446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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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얼굴부분중 이마와 관자놀이 가볍게 문지르기

  - 10% 이상 억제된다니 지금 해보세요

 

2. 밥상 주변 색상을 파랑이나 검정색으로 바꾸기

 - 식욕이 억제 된답니다 (빨강, 오렌지, 노랑은 식용 증가로 주의요망 !!)

 

 

3. 세로토닌 많이 든 식품 섭취하기

 - 견과류 , 바나나 , 참치 조개류로 물론 과이섭취는 금물

 

4. 식사 순서 바꾸기

 - 과일등 후식이라고 생각되는 음식부터 드시고 밥이랑 반찬 드시기

 

5. 식사시간 최소 20분이상 느르게 드시기

  - 렙틴 호르몬이 배부름 감지할수 있는 시간입니다. (랩틴은 포만감을 뇌에게 전달하는 호르몬입니다)

 

6. 식사전에 물한잔 드시기

  - 위의 물로 음식물 대신 채워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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