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매후기를 작성하실 때 제품으로 인한 효능 및 효과에 대한 내용이 들어갈 경우 식품위생법 11조에 의거
식약청으로부터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후기를 작성하실때는 제품으로 인한 효능 및 효과에 관련된 내용은 빼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효능 및 효과, 의학적용어등이 들어갈 경우 임의로 수정 및 삭제될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고객님들의 소중한 구매후기를 부탁드리며 더욱 열심히, 믿고 드실 수 있는 제품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쇄골 부러트리고…양모, ‘정인이 몫 재난지원금’ 문의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민821 작성일21-01-14 조회1회 댓글0건

본문

7일 국회 보건복지위원회 소속 신현영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홀트아동복지회로부터 제출받은 자료에 따르면, 정인이의 양모는 지난해 7월 2일 아동의 재난지원금 관련 문자를 받고 자신의 가정이 수급 대상에 해당되는지 여부를 상담원에게 문의한 것으로 파악됐다.

상담원은 이미 입양이 완료되어 해당이 안된다고 안내했다. 당시 재난지원금은 가구 단위로 지급되었는데, 입양 전 아동이 있을 경우 별도로 신청할 수 있다. 다만 정인이는 지난해 2월 입양이 완료돼 추가 신청할 필요가 없는 상태였다. 이미 가구원에 포함돼 있었다는 뜻인 만큼 양모는 정인이 몫의 재난지원금을 수령했을 것으로 추측된다.
[출처] - 국민일보
[원본링크] - http://news.kmib.co.kr/article/view.asp?arcid=0015405285&code=61121211&cp=du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상단으로 가입사실확인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